올해 출범한 국내 격투기 단체인 '더 비스트 챔피언십(TBC)'에서 오는 9월 10일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TBC 0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BC는 종합격투기(MMA)뿐만 아니라 킥복싱, 컴뱃레슬링 3가지 종목을 매치업하는 격투기 단체다.
2번째로 열리는 이번 경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세를 고려해 관중을 제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대회는 TBC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메인이벤트로는 몬스터 하우스의 김명환 선수와 팀혼의 진익태선수의 무제한급 경기가 있다.
김명환 선수는 '맘모스'라는 별명답게 저돌적인 스타일을 가진 선수다.
그리고 그의 상대인 진익태 선수는 태권도를 베이스로 하는 헤비급 파이터로 두 선수 모두 타격을 베이스로 하는 만큼 화끈한 경기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또한, TBC 01의 메인이벤트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쥔 익스트림컴뱃 이민혁 선수가 MMA스토리 윤다원선수와 맞붙게 되어 있어, 각 단체의 명예를 걸고 경기를 할 예정이다.
그 외에 라이트급에는 조준용(쎈짐)과 임병희(익스트림컴뱃)가, 페더급에는 강신호(트라이스톤)와 방재혁(코리안탑팀), 밴텀급에서는 박상현(MMA스토리)과 김동규(트라이스톤), 강태윤(팀모이라)과, 김동민(코리안좀비), 플라이급에서는 이승철(DK짐)과 박상민(코리안탑팀), 이준영(싸비MMA)과 한보람(피너클 MMA)의 경기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FT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