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도스 산토스, 새 보금자리 트릴러와 계약, 내년 초 쿠브라트 풀레프 상대로 복귀.
상태바
주니어 도스 산토스, 새 보금자리 트릴러와 계약, 내년 초 쿠브라트 풀레프 상대로 복귀.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2.22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UFC 헤비급 챔피언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새 보금자리를 찾았다.

TMZ 스포츠에 따르면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트릴러와 계약을 맺었고 쿠브라트 풀레프를 상대로 2022년 초에 데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경기는 "경기장을 평준화"하기 위한 일련의 규칙에 따라 MMA 선수와 복서가 겨루게 되는 트라이어드 컴뱃에서 열릴 것이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21승 9패 MMA)가 UFC에서 4연패에 빠지면서 결국 퇴출당하게 되었다. 자유계약선수(FA)가 된 이후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권투 프로모터와 계약을 맺었고 많은 사람들은 그의 다음 경기는 정사각형 링 안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했다. 하지만 최근에 도스 산토스는 알리 압델라지즈와의 계약을 맺게 되면서 트릴러와 계약을 신속하게 체결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2020년 12월 UFC 256에서 마지막으로 반전을 기했지만 시릴 가네에게 TKO 패배를 당했다. 그 전에는 자이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 커티스 블레이즈, 프란시스 은가누에게 인저리션 패배를 당했다. 도스 산토스는 연패가 있기 전 데릭 루이스, 타이 투이바사, 그리고 블라고이 이바노프를 상대로 3연승을 거두었다. 그의 경력은 전 UFC 헤비급 챔피언이었으며 케인 벨라스케즈, 프랭크 미어, 로이 넬슨, 미르코 크로캅, 스티페 미오치치, 그리고 마크 헌트를 꺾고 주목할 만한 승리를 거두었다.

가장 최근에 쿠브라트 풀레프는 (28승 2패 Boxing)는 트릴러 트라이어드 컴뱃의 메인 이벤트에서 프랭크 미어를 상대로 첫 라운드 TKO로 꺾으며 승리를 거두었다. 풀레프는 복싱에서 전 IBF 국제 헤비급 챔피언, 유럽 헤비급 타이틀 및 WBA 인터콘티넨탈 헤비급 챔피언을 지냈었다.

쿠브라트 풀레프는 마지막 권투 시합에서 앤서니 조슈아에게 WBA, IBF, WBO, IBO 헤비급 타이틀 매치에서 9라운드 KO패를 당했다. 하지만 그는 휴이 퓨리, 데릭 치소라, 토니 톰슨 등을 제치고 주목할 만한 우승을 차지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내년 초에 열리는 복귀전에서 과연 프랭크 미어를 꺾은 쿠브라트 풀레프를 상대로 승리하여 다시 자신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