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스콧 코커, 벨라토르의 선수 앤서니 존슨과 딜런 데니스에 대한 소식 전해
상태바
[벨라토르] 스콧 코커, 벨라토르의 선수 앤서니 존슨과 딜런 데니스에 대한 소식 전해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1.04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콧 코커 벨라토르 회장은 프로모션에서 딜런 데니스와 앤서니 존슨의 향후 행보에 대해 솔직하게 소식을 전했다.

2022년을 시작하면서 벨라토르 팬들이 많은 관심과 희망을 느낄 만한 이유는 충분하다. 지난 12개월 동안 벨라토르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타이틀 싸움, 대규모 계약 그리고 성공적인 토너먼트들로 계속해서 번성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앞으로의 1년을 내다보며 스콧 코커 회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사상 최대 규모로, 그리고 최고 수준으로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최근 인터뷰에서 코커 회장은 벨라토르의 미래에 열쇠가 될 수 있는 두 남자인 딜런 데니스와 앤서니 존스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스콧 코커는 MMA Junkie와의 인터뷰에서 딜런 데니스에 대해 "딜런이 여기 벨라토르에서 경쟁할 준비가 됐다면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그를 투입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그가 돌아오도록 해줄 것이다. 재작년에는 부상으로 골머리를 앓았고 2021년에도 다시 케이지로 돌아오려고 했지만 정말 힘들었다. 올해에는 그가 다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딜런을 되찾고 싶지만, 딜런도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할 것이고, 그가 다시 이 수준에서 싸울 수 있는 시점에 이르게 된다면, 그를 투입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앤서니 존슨에 대해 "솔직히 말해서 그가 갈 길이 조금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그를 응원할 것이다. 나는 존슨이 6개월이나 4개월 혹은 8개월 안에 싸울 것으로 보지 않지만 그가 허가를 받을 때까지 시간을 두고 건강해질 수 있게 노력한 후 건강해지면 대화를 나눌 수있다. 지금으로부터 1년 후, 18개월 후, 6개월 후라면 우리는 해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때까지 그는 치유되고 건강해져야 한다. 왜냐하면 삶에는 싸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가 오래도록 건강하게 살기를 바라며,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딜런 데니스와 앤서니 존슨 중 누가 부상을 이겨내고 2022년에 가장 먼저 돌아올 것인지 앞으로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벨라토르 스콧 코커 회장은 올해 기획 중인 큰 프로모션을 성공시키며 2022년에도 최고의 해로 이끌 수 있을지 기대되며 앞으로의 진행될 벨라토르의 프로모션과 경기들이 매우 기다려진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