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패디 핌블렛, UFC 런던에서 재러드 고든이 아닌 카줄라 바르가스와 경기 확정
상태바
[UFC] 패디 핌블렛, UFC 런던에서 재러드 고든이 아닌 카줄라 바르가스와 경기 확정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1.21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디 핌블렛은 결국 재러드 고든과 싸울 수 없을 것이다.

데이나 화이트는 지난 화요일 Barstool의 데이브 포트노이 쇼에서 페디 핌블렛이 3월 19일 UFC 런던에서 재러드 고든을 상대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두 매니저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현재 여러 소식통이 BJPENN.com에 패디 핌블렛이 UFC 런던에서 경기를 할 것이지만 대신 카줄라 바르가스를 상대할 것이라고 알렸고, MMA Fight Club은 트위터를 통해 처음 소식을 전했다.

패디 핌블렛(17승 3패)은 지난 9월 루이기 벤드라미니를 1라운드에서 녹아웃시키며 UFC 데뷔전을 치렀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인 핌블렛은 전 Cage Warriors 페더급 챔피언이며 현재 3연승을 달리고 있다. UFC에 합류하기 전, 그는 데키 달튼을 상대로 1라운드에서 TKO 승리를 거두었으며 다비데 마르티네스 또한 1라운드에서 서브미션으로 이겼다.

핌블렛의 패배는 벨라토르 파이터 소렌 박, 전 UFC 파이터 출신 나드 나리마니, UFC 파이터 카메론 엘세에게 패배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경기는 Cage Warriors에서 줄리안 에로사를 상대로도 주목할 만한 승리를 거두었던 경기이다.

카줄라 바르가스(12승 4패)는 지난 4월 UFC 261에서 롱주을 꺾으면서 UFC 첫 승을 거두었다. 그는 2019년 8월 알렉스 다 실바에게 판정패를 당하면서 UFC 활동을 시작했고, 2020년 2월 브룩 위버에게 DQ 패배를 당했다. 라스베이거스에 기반를 둔 프로모션과 계약하기 전에 바르가스는 Combate Americas에 출전했고 지역 무대에서 미래의 UFC 선수들인 조던 윌리엄스와 마이크 데 라 토레를 이겼다.

패디 핌블렛과 카줄라 바르가스의 합류로 UFC 런던의 경기는 다음과 같다.

 

▶ 톰 아스피날 vs 알렉산더 볼코프

▶ 샤밀 압두라키모프 vs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 마이크 그룬디 vs 마콴 아미르카니

▶ 잭 쇼어 vs. 티무르 발리예프

▶ 패디 핌블렛 vs. 카줄라 바르가스

▶ 무함마드 모카예프 vs. 코디 더든

▶ 엘리스 리드 vs. 코리 맥케나

▶ 제이크 해들리 vs. 앨런 나시멘토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