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무에타이 체육관] 에보360 무에타이 짐(EVO360 Muay Thai Gym)
상태바
[태국 파타야 무에타이 체육관] 에보360 무에타이 짐(EVO360 Muay Thai Gym)
  • 이상민
  • 승인 2019.10.28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blackdynamitemt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blackdynamitemt 인스타그램

 

[파이트타임즈] EVO360 Muay Thai Gym은 태국 타이만의 동쪽 해안 도시인 파타야 지역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파타야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태국 휴양지로 아름다운 해변과 고급 호텔, 레스토랑 등이 즐비해있다.

체육관에는 낙무아이 출신의 Nok 과 Cyrus 등 두 명의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오전 7시 ~ 오후 6시 / 토요일부터 일요일에는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Nok 트레이너(홍) 시합 영상 ( 출처 = Max Muay Thai Official Youtube )

 

체육관 측에 따르면 수련생 연령대의 경우 12세 ~77세까지 있다고 하며, 청소년 수업은 12세 ~ 16세, 성인 수업은 16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트레이닝 비용의 경우 1달 160달러이며, 첫 입관 시에는 입관비와 훈련장비 비용 150달러가 추가적으로 부과된다.

또한, 개인 수업(프라이빗)도 진행이 가능하며, 비용은 1회 40달러 ~ 60달러 사이다.

체육관 관계자는 “ 당 체육관은 체력 부분에 있어 모든 수준의 회원을 트레이닝 시키고 있기 때문에 훈련 전 따로 체력을 기르거나 몸을 가꿀 필요가 없고,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훈련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Address Information : Thep Prasit Rd, Pattaya City,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