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교육전문 너스케입 교육센터,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간호사 교육전문 너스케입 교육센터,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 이민형
  • 승인 2019.12.17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너스케입 제공
사진 = 너스케입 제공

 

[파이트타임즈] 간호사 임상간호, 보험심사관리사, 간호학 독학사, 미국간호사 엔클렉스(NCLEX-RN) 등 간호사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너스케입 교육센터가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초성퀴즈의 문제는 너스케입 교육센터를 대표하는 임상간호 교육과정인 '임상간호사를 위한 중환자간호 Critical Care Nursing'의 과정명 일부단어를 맞추는 문제다.

정답을 맞추면 에어팟, 클릭마사지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수강료 할인권 등이 증정된다.

해당 교육센터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너스케입 교육센터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 오픈되면서 그동안 간호사 전문 교육센터로써 애용해 온 많은 간호사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16년을 맞이한 너스케입은 간호사와 간호학생 회원 33만 명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국내 간호사 커뮤니티다.

월간 PV 9백만 이상인 것으로 알려진 너스케입은 간호사전용 플랫폼 기업으로서 간호사, 간호학생들의 소통의 장인 커뮤니티와 함께 상급종합병원부터 의원급까지 전국 모든 병원의 채용정보와 간호사의 취업을 돕는 구인구직 사이트로 간호계에서 인지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되는 교육센터의 경우에도 미국간호사 자격시험인 엔클렉스(NCLEX-RN)의 인터넷 강의를 오픈한 간호사 직업 교육의 원조격으로, 설립부터 현재까지 1만 4천여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하며 간호사 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를 잡아왔다고 덧붙였다.

너스케입 관계자는 " 당 교육센터는 간호대학에서 배우기 어려웠던 실제 임상(병동)에서 쓰이는 실무 교육으로 각별한 사랑을 받아왔다. 신규간호사의 빠른 적응을 돕는 기본간호를 포함해 인공신장실, 연구간호사와 같은 특수 교육, 병동과 응급실, 중환자실에서 다양하게 쓰이는 중환자간호의 실무교육이 가장 특징적” 이라고 전했다.

이어 “ 특히 간호사 대표 상근직인 보험심사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많은 간호사 선생님들이 바로 자동적으로 너스케입을 떠올릴 만큼 대표적인 교육강좌로 자리매김해왔다” 며 “ 그 외에도 간호독학사, 엔클렉스와 같이 간호사의 진로와 관련된 교육과정, 간호사 태움문제로 괴로워하는 간호사를 위한 마음관리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초성퀴즈 이벤트로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