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랩, 홍보대행사 사업 확장...‘기업 홍보 서비스’ 실시
상태바
두아랩, 홍보대행사 사업 확장...‘기업 홍보 서비스’ 실시
  • 이민형
  • 승인 2020.06.01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Unsplash
이미지 출처 = Unsplash

 

[파이트타임즈] 웹개발과 온라인마케팅을 주 사업으로 다뤘던 두아랩이 PR Agency(홍보대행사) 사업을 확장하고 ‘기업 홍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공신력을 통한 ‘기업홍보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대외적인 이미지와 신뢰를 상승 시킬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업체는 그동안 온라인마케팅(블로그, 웹문서, SNS)의 인위적이고 노골적인 광고성에 대한 부작용을 단점으로 언급하며, 해당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기업체의 잠재고객과 미래투자자들은 거래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를 중요한 바탕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PR Agency 사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해당 업체와 업무제휴를 구축한 고객사는 월간 지출할 홍보예산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업체 측은 공신력 있는 인터넷 보도기사와 각종 웹포스팅을 통해 사업체의 이슈를 꾸준하게 송출해 활발한 사업체임을 나타낼 수 있다고 했다.

신현식 두아랩 팀장은 “인터넷에 보도 된 기업의 이슈를 보고 관심이 생긴 잠재소비자들이 2차 검색으로 이어져 상품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점과, 보도소식이 미미한 사업체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어려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신력을 통한 기업홍보는 사업체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더이상 ‘선택'이 아닌 ‘권장사항’”이라며 “현재 영업부서 증원에 노력하고 있고, 고객의 니즈와 불편사항을 수시로 수렴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