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상태바
[신간]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 유정현
  • 승인 2020.11.13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드샵 가격으로사서 샤넬처럼 써라' 전자책 표지모습
사진=로드샵 가격으로사서 샤넬처럼 써라 

▲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 썹뷰 지음.

 

[파이트타임즈] 출판사 인사이트샤워(Insight Shower)가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를 출간한다.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는 맞춤형화장품 조제 관리사인 썹뷰가 저가의 화장품으로도 고가의 효과를 보는 방법을 소개한다.

 

[책소개] 화장품 살 때마다 방황하는 당신에게

 

“아이 크림이 다 떨어졌네! 뭘 사지? 네이버 검색해볼까?” “저번에 쓴 건 별로던데 이번에는 뭘 사보지? 이 제품이 후기가 제일 많네. 이 걸로 사야 하나?” “후기 읽고 또 샀다가 안 맞아서 안쓰게 되는 거 아냐?”

매번 화장품 살 때마다 하는 고민 누구나 있으시죠?

블로그나 SNS에서 인플루언서들의 추천을 보고 하나 두 개 담다 보면 금방 몇십 만 원은 날아가고 정작 나에게 안 맞아서 못쓰게 되는 화장품이 대부분인 경우 도 있으실 거에요.

아무리 예쁜 신발도 내 발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듯이 명품브랜드 화장품도 현재 내 피부에 맞지 않으면 오히려 피부를 상하게 만들 수 있어요.

사람의 피부 는 시간과 환경, 계절, 나이, 개인의 생활패턴이나 신체 리듬에 따라서 시시각각 변합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따라서 아무리 추천템이라도 나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라면 내 화장품이 아닙니다. 친구에게는 물광 피부를 만들어 준다던 수분크림은 나에게 속건조 유발템이 었고, 인스타 속 그녀의 도자기 피부를 만들어준 비비쿠션은 나에게 안맞아 뾰로 지를 유발한 경험.. 남의 얘기가 아닐 거에요.

이것저것 구입해서 몇십만 원 버리는 것은 이제 더는 그만!

이 책에서는 넘쳐나는 광고에 호구 되지 않고, 나에게 맞는 맞춤형 화장품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화장품을 살 때마다 했던 고민과 당신은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썹뷰에 게 맡기시고 당신의 소중한 시간들은 더욱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는데 쓰세요.

저가의 화장품으로 고가의 효과를 보는 방법도 알려드릴께요. (프롤로그 발췌본)

 

[저자소개] 썹뷰

썹뷰는 맞춤형 화장품 조제 관리사로써 넘쳐나는 화장품 광고 전성시대에서 저비용으로도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화장품을 고를 수 있도록, 화장품의 기능과 쓰임을 알리기 위해 본 책을 출간한 작가다.

현재 파이트타임즈의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