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태권도 발전‧태권도원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상태바
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태권도 발전‧태권도원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 이상민
  • 승인 2021.05.18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 발전을 위한 협력과 태권도원 활성화, 지역과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

 

사진 출처 = 태권도진흥재단
사진 출처 = 태권도진흥재단

 

[파이트타임즈] 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이 취임 일성을 밝혔다.

오 이사장은 취임 이후 첫 부서장 회의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태권도장들을 돕기 위해 국기원, 대한민국태권도협회, 세계태권도연맹,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등 태권도 단체들과 머리를 맞대겠다고 했다.

특히, 재단 발전을 위해 태권도계 원로님들을 찾아 고견을 들을 것임을 강조했다.

태권도원 활성화에 대해서는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한 가운데 코로나19에 맞는 여행 상품을 개발해 관광지로서의 태권도원 매력을 부각하는 한편 태권도 대회와 전지훈련, 연수 등 태권도원을 활용한 태권도 행사와 훈련 등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서는 전라북도, 무주군 단체장을 조만간 만나, 태권도원이 관광 및 태권도 성지로서 기여할 부분과 지역 경제 활성화 등 전라북도 발전에 재단이 도움 되는 방안을 확대하기 위해 논의를 나누겠다며 계획을 밝혔다.

한편, 오응환 이사장은 취임 후 첫 결재로 재단 혁신을 위한 ‘조직개혁 TF 활동’건을 처리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