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회장들과의 간담회 권역별 개최
상태바
강원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회장들과의 간담회 권역별 개최
  • 유정현
  • 승인 2021.05.28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강원도체육회

 

[파이트타임즈]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가 강원도 회원종목단체 67개 종목의 회장들과의 간담회를 권역별(춘천, 원주, 강릉)로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12월말로 임원의 임기가 종료되고 통합 2기 신임 회장 선출이후 회원종목단체 회장과 처음 실시하는 간담회다.

간담회에서는 민선 1기 체육행정 주요성과를 보고하고 주요 현안사항인 강원도체육회 법정법인화 추진사항, 회원단체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종목단체 직무컨설팅(감사)계획과 회원종목단체 운영 활성화를 위한 행정운영비 지원계획, 도민체전 운영방식 관련 협의, 강원도협회장기 대회 확대 지원계획 등 회원종목단체 관련 주요 업무를 설명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강원도체육회 체육옴부즈만(박용훈)의 청렴정신과 연결시켜 보는 행동강령 및 청탁금지법 등의 부패방지 청렴교육도 실시한다고 전했다.

양희구 회장은 “67개 회원종목단체 회장님들에게 민선1기 주요성과를 보고 드리고 주요 현안사항 논의와 종목별 의견수렴을 통해 도 체육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부패방지 청렴교육의 최근 경향과 우리 체육회와 접목시켜 체크하고 대비해야 될 부분이 어떤 것인지 등 정보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고, 회원종목단체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행정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