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메디케어, 데오 파우더 티슈 1000세트 ‘軍 응원기부’
상태바
DH메디케어, 데오 파우더 티슈 1000세트 ‘軍 응원기부’
  • 곽대호
  • 승인 2021.07.07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 디에이치메디케어가 모부대에 ‘뽀송하지말입니다 데오 티슈’ 1,000세트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업체 측은 군부대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들이 공동으로 생활하는 단체시설이기에 땀과 냄새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신체 부위를 닦는 즉시 –3도까지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파우더 티슈로 제작돼 실리카 파우더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끈적이던 부위가 보송해지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땀 냄새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시트러스향을 첨가해 향긋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의 경우 무더위로 인해 평상시보다 땀이 많이 나는 환경으로, 훈련 또는 생활 간에 불쾌지수가 높아지기도 한다.”며 “군부대 특성상 스트레스를 해소할 여건이 한정돼 있어 이번 파우더 티슈 기부가 군부대 내 생활 여건 개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무더위 속에서도 묵묵히 나라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군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응원의 마음을 담아 파우더 티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6월 호국보훈의 달에 맞춰 기부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국군 장병 여러분의 여건이 더 좋아지기를 기원하겠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