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타임즈, 진드래곤 무에타이와 손잡고 '무에타이 VOD 교육강좌' 자체 콘텐츠 출시 예정
상태바
파이트타임즈, 진드래곤 무에타이와 손잡고 '무에타이 VOD 교육강좌' 자체 콘텐츠 출시 예정
  • 유정현
  • 승인 2021.07.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국 무에타이 기술 구사 방법을 디테일하게 지도해
- VOD 강의는 '무에타이 파이터' 네이버 카페에서 오는 8월 선보일 예정

 

[파이트타임즈] 최근 국내에서 확진자를 쏟아내며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홈트(홈트레이닝의 준말)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등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파이트타임즈가 진드래곤 무에타이와 손잡고 초보자를 위한 무에타이 트레이닝 VOD를 오는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VOD 강의는 무에타이나 여타 격투기를 접해보지 않았던 일반인들도 영상만 보고 누구나 쉽게 이해하며 따라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지도 강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에타이를 배워보고 싶은 남녀노소를 포함해 호신술을 배워보고 싶은 사람 및 현재 무에타이 체육관에서 수련 중인 초보 수련생들에게도 적합하다.

VOD는 영상제작과 감독지원에 (주)파이트타임즈, 기술자문에 진드래곤 무에타이(JIN DRAGON MUAYTYHIA)가 참여하고, 한국무에타이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무에타이 파이터' 브랜드를 통해 독자들에게 제공된다.

강의 내용은 총 15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에타이 기본자세&스텝 ▲잽, 스트레이트, 원투, 훅, 어퍼컷, 정‧측면 바디펀치 등의 주먹공격 ▲로우‧미들‧하이킥‧딥 등의 킥 공격 ▲팔굽‧무릎 공격 ▲욕카방‧방 등의 방어법 등이 담겨져 있다. 무에타이의 꽃이라 불리우는 '빰' 은 중급편에서 별도 상세히 다룬다는 입장이다.

파이트타임즈는 "이번 VOD 강의의 경우 유튜브와 같은 무료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디테일'한 무에타이 기술 지도 내용을 담았다.” 며 “일반 초보자들도 짧게는 1달 정도 내에 무에타이의 기초 기술들을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초보 수련생들의 경우 자신의 잘못된 자세 등을 교정할 수 있도록 지도 내용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강의에서는 국내에 널리 퍼져있는 킥복싱 스타일이 아닌 태국 정통 무에타이 스타일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반인 및 무에타이 초보 수련생을 위한 이번 유료 온라인 VOD 강의는 한국무에타이교육진흥원의 무에타이 교육 브랜드인 '무에타이 파이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