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온라인 코리아하우스에서 2020 도쿄패럴림픽 응원하자
상태바
문체부, 온라인 코리아하우스에서 2020 도쿄패럴림픽 응원하자
  • 정창일
  • 승인 2021.08.16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6일부터 운영, 실시간 경기 중계부터 홍보까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파이트타임즈]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6일 2020 도쿄패럴림픽 '온라인 코리아하우스(2020tokyo.koreanpc.kr)를 오픈했다.

'온라인 코리아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현장 전시와 응원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더 많은 국내외 스포츠 팬들이 한국 문화를 접하고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향후 패럴림픽 등 종합 국제대회 대표 홈페이지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코리아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8월 24일 개막하여 내달 5일까지 이어지는 패럴림픽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신속한 경기 결과, 사진 · 영상, 다시보기 서비스와 더불어 도쿄패럴림픽에 대한 정보 제공, 대한민국의 문화 · 체육 · 관광 홍보,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경품 행사 등등 여러가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현지에서 직접 패럴림픽 선수단을 응원하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국민들이 '온라인 코리아하우스'로 우리 대표 선수들을 힘차게 응원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아울러 이번 도쿄패럴림픽에서 첫 정식 종목이 된 태권도를 비롯해 대한민국 문화와 체육, 관광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