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문지 파이트타임즈, 'FT스포츠'로 제호변경
상태바
스포츠 전문지 파이트타임즈, 'FT스포츠'로 제호변경
  • 정창일
  • 승인 2021.08.30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스포츠 전문지 파이트타임즈가 'FT스포츠'로 제호를 변경합니다.
본지의 목적에 맞게 생활체육 및 격투스포츠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고 미디어 환경에 부응하기 위해 변경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도메인주소는 동일하며(http://www.ftimes.kr) 법인 및 사업자명 또한 변동사항 없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본지는 전 현직 프로선수, 지도자, 전문가 출신으로 구성된 취재진이 누구나 손쉽게 생활체육 및 격투스포츠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이와관련된 전문지식과 올바른 트레이닝 방법과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FT스포츠는 생활체육 및 격투스포츠를 수련하는 체육인이 보다 건강한 육체와 바른 정신에 기반하여 건전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스포츠의 발전을 도모하며,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스포츠로 지속성장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트레이닝 방법과 담론을 제공하는 생활체육 및 격투스포츠 전문지입니다.

F인기 있는 스포츠보다 소외받는 스포츠종목입들을 바라보며 취재하겠으며 이들의 입장에서 귀 기울이려 합니다.

또한 독자들에게 생활체육 및 격투스포츠 관련 뉴스 및 경기영상, 체육관소개 등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건강, 레져, 여행, 문화 관련 정보들도 함께 제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균형 있는 라이프(Life)를 돕는 FT스포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