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챔피언십 'TBC 02 - Challengers War' 무관중 비대면 경기 진행
상태바
비스트챔피언십 'TBC 02 - Challengers War' 무관중 비대면 경기 진행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1.08.31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비스트챔피언십 SNS
사진 = 더비스트챔피언십 SNS

[FT스포츠] 더비스트챔피언십(이하 TBC)의  'TBC 02 - Challengers War'가 9월 1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유관중으로 개최를 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무관중으로 대회를 열게 됐다. 

메이저 대회 못지않는 대회장이나 무대 방송 케이지 등 대회 전반적인 부분을 지난 대회  'TBC 01 몬스터워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유관중 경기를 치를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무관중으로 경기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넘버링 대회에서는 각 단체의 챔피언 출신을 비롯하여 유명선수들이 대거 포진한 화려한 출전명단을 선보이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지난 두 번의 대회는 출전 선수들의 화끈하고 수준 높은 경기로 격투기 팬들과 관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던 만큼 이번 유관중 개최로 인해 격투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사회적 거리 두기 4단계에 발목이 잡힌 셈이다.

더비스트챔피언십  'TBC 02 - Challengers War'의 방송은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가 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