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요안나 옌드레이칙(예드제칙)의 컴백선언!
상태바
UFC 요안나 옌드레이칙(예드제칙)의 컴백선언!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1.10.06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요안나 옌드레이칙 SNS
사진 = 요안나 옌드레이칙 SNS

[FT스포츠] UFC 전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 요안나 옌드레이칙(예드제칙)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컴백을 선언했다.

옌드레이칙은 지난 2020년 3월 7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248에서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 장 웨일리와 경기를 펼쳤지만, 패했다.
두 선수는 5라운드까지 쉴 새 없는 타격전을 펼치며 격투 팬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도 "최고의 경기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 

ROAD FC 아톰급 챔피언 심유리도, 여성 파이터 중 최고로 터프하고 타격 기술이 화려한 요안나 옌드레이칙을 좋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UFC 요안나 옌드레이칙(예드제칙)은 3~6달 사이에 돌아올 생각이라고 밝히며 타이틀전에 대한 갈망을 보였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
UFC는 마나유나스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1분 18초 만에 챔피언 벨트를 내준 장 웨일리에게 리턴매치를 주기로 했다.
챔피언 도전권을 기다린 요안나 옌드레이칙에게는 아쉬운 매치업이다.

마리나 호드리게스 VS 맥켄지 던 승자가 다음 타이틀 샷을 받지 못하면 매치업되거나, 승자가 타이틀 샷을 받으면 패자와 매치업될 수 있는 상황이다. 
카를라 에스파르자와의 경기를 추진한다고 해도 에스파르자가 리매치를 받지 않을 것으로도 보인다. 

컴백을 선언한 만큼 UFC에서 요안나 옌드레이칙(예드제칙)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