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귀환' 고현정, 고혹적인 매력 넘쳐 ··· 리즈 미모 갱신(화보)
상태바
'여왕의 귀환' 고현정, 고혹적인 매력 넘쳐 ··· 리즈 미모 갱신(화보)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1.10.15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안방극장 컴백에 성공한 고현정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고현정은 13일 첫 방송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연출 임현욱)로 안방극장에 컴백했다.

화보 속 고현정은 절제된 우아함과 감각적인 세련미를 갖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고현정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노블레스와의 인터뷰에서 '너를 닮은 사람'을 차기작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간 작업한 영화와 드라마 모두 좋았지만, 은 ‘꼭 하고 싶다’는 의지가 투영됐다”며 “과거 자신이 한 행동을 너무 쉽게 변명하거나 합리화할 때, 현재와 미래에 어떤 결과로 나타나는지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고현정은 “올해 많이 행복했다. 좋은 작품과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까지”라며 ”곧 방영하는 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굉장히 즐겁게 일했고 좋은 사람들을 알게 돼 이미 충분히 기쁘다”고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우아한 미모를 자랑한 고현정은 첫 방송에서도 흡인력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성공적인 컴백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노블레스’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ㅣ노블레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