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세아사', 지역아동센터 학습 프로그램 비용 후원해
상태바
국민연금공단 '세아사', 지역아동센터 학습 프로그램 비용 후원해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3.17 0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지역아동센터 학슴 프로그램비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국민연금공단 직원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에 학습 프로그램비 후원 및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연금 직원 280여명으로 구성된 ‘국민연금 세아사(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1년 2,535만원을 후원하며, 후원금은 10개 지역아동센터에 영어, 수학, 미술, 음악 등 프로그램 강사비와 교구·교재구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국민연금 세아사는 1996년부터 21년째 보육원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대한 후원 및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아동센터 학습프로그램 후원은 올해로 10년째 인 것으로 알려졌다.

세아사의 프로그램 후원은 장기적인 지원을 통해 상대적 교육기회의 박탈을 경험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학업 향상을 돕고, 예체능 프로그램을 통한 심리‧정서 지원으로 아동들이 긍정적으로 자기를 인식하고, 자신감 및 자아존중감 향상 등 건강한 내적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한다.

서공석 차장은 “나눔에 함께하는 직원들의 급여에서 매달 일부분을 모금하고 있다” 며 "프로그램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