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프로모션 ‘고교 격투대전’, 오는 9월 본선 실시 예정
상태바
MKF 프로모션 ‘고교 격투대전’, 오는 9월 본선 실시 예정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06.01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KF 프로모션 “ 국내 최초 실시되는 고교 격투대전, 많은 관심 바란다”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MKF 프로모션(대표 김동균)이 야심차게 기획한 '고교 격투대전' 출전접수가 지난 31일 마감됐으며, 오는 9월 본선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전국에서 출전 신청한 선수들의 이력을 보면 전라도, 충청도, 경상도, 경기도, 서울, 인천 지역에서 접수가 완료됐으며, 무에타이, 킥복싱, 산타, 태권도 그리고 종합격투기 선수들까지 다양한 무술 종목 수련자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는 다음주에 개별 통지되며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서류 심사를 통과한 8명의 본선 진출자는 리저브 1경기를 포함 9월 8일 개최되는 본선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대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로 실시되는 고교 격투대전으로, 9월 본선은 MKF 자체 프로그램 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터넷을 통해 중계되며, 파이널 대회는 현재 방송사와 조율 중으로 확정된 이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MKF 김동균 대표는 “ 먼저 전국에서 출천해준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1회 대회다 보니 대회정보, 자료부족으로 많은 선수들이 (출전에 대해) 갈등했다” 며 “ 이번 대회를 통해 고교 격투대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여줌으로서 다음 대회에 참가할 선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 출전한 고교 선수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이 선수들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보답이라 생각한다” 며 “ 시간적 여유가 있는 만큼 철저한 준비로 멋진 무대를 만들어볼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