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상태바
[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7.12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로고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파이트타임즈는 태국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는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 체육관 실내 모습.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웹사이트

 

2개의 큰 링과 함께 기타 트레이닝에 필요한 기반 시설들이 여타 태국내 무에타이 짐과 같이 잘 갖춰져 있다.

현재 태국 트레이너(7명)와 11명의 태국 낙무아이가 상주하고 있으며, 트레이닝은 타 체육관과 동일하게 새벽 6시 런닝으로 시작한다.

 

사진=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웹사이트

 

Sitsongpeenong에서는 일반 무에타이 트레이닝 서비스와 함께 Muaythai Instructior/Trainer Certification Course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약 2주간의 교육이 진행되며 숙소비를 제외한 단순 수료비용만 64,200 baht, 숙소비를 포함시에는 약 90,000 baht다.

 

사진= Sitsongpeenong Muay Thai Camp 웹사이트

 

 

Address information:

83 Soi 34 Chaloem Phrakiat Ratchakan Thi 9 Road, Nong Bon, Prawet, Bangkok 10250 TH

Email: sitsongpeenong@hotmail.com

 

사진= 구글 지도 캡처본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