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인터뷰] 펀멀티짐 박종민 , " 대한민국에서 타격하면 펀멀티짐 박종민이다"
상태바
[출전인터뷰] 펀멀티짐 박종민 , " 대한민국에서 타격하면 펀멀티짐 박종민이다"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7.25 0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코리안 비스트 그랑프리 대회 박종민 출전 인터뷰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펀멀티짐 소속 박종민(14전 10승 4패)이 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전국킥복싱대회 및 COREAN BEAST G.P(위원장 임한섭) 킥복싱 한국타이틀매치 최강자전에 출전한다.

본지가 펀멀티짐 소속 박종민과의 출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Q. 그동안 기억에 남는 격투 경험을 소개부탁한다

운동을 제대로 시작한지 어느덧 3년이 흘렀습니다. 3년동안 KO승도 해보고 KO패도 해보기도하고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많은 경험들을 통해 점점 성장을 해 나가고 있고 이번 2018년 4월에는 익산 히어로즈 챔피언전을 우승하고 5월에는 청주KMK 챔피언전을 우승했습니다.

 

Q. 이번 제13회 남원 코리안 비스트 출전 소감을 간단하게 부탁한다

시합 파트너로 친구이자 체육관사범 심환성 선수와 관장님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8.18일 남원 코리안 비스트 시합 상대선수는 많은 강자들과 싸운 대단한 선수라고 들었습니다.

상대선수가 대단한 선수인 만큼 저 또한 열심히 경기에 임해 제가 여기까지 그냥 올라온게 아니라는걸 이번 시합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 및 목표 한마디

저의 단기목표는 우선 MAX fc 출전이고 장기목표로는 "대한민국에서 타격하면 펀멀티짐 박종민이다" 가 수식어처럼 듣게 되는걸 목표로 삼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시합준비하는 동안 안다치고 열심히 훈련해서 재밌는 경기 보여드리겠습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