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KMF & WKA-ASIA] 제 5경기 문현민(광주원탑멀티짐) VS 이성준(익산엑스짐)
상태바
[ 2018 KMF & WKA-ASIA] 제 5경기 문현민(광주원탑멀티짐) VS 이성준(익산엑스짐)
  • 정창일
  • 승인 2018.11.05 0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현민, 이성준 상대로 판정승

[파이트타임즈]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회장 최성호)과 WKA-ASIA(회장 문성룡, World Kungfu Association ASIA)가 개최한 2018 KMF & WKA ASIA 7체급 타이틀매치가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특설링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 5경기 -57kg 페더급 1차방어전에는 문현민(광주원탑멀티짐)과 이성준(익산엑스짐)이 대결을 펼쳤다.

 

사진 =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타이틀매치 제 5경기 문현민 VS 이성준

 

양 선수 쉴 새 없는 난타전을 펼치는 와중 문현민은 원투 이후 클린치, 무릎의 연계로 이성준에게 유효타를 쌓아나갔으며, 이성준 또한 딥 등을 활용해 이에 맞대응했으나 여의치 않았다.

3라운드에 접어들었음에도 양 선수 여전히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공방은 쉴새없이 이어졌다.  

라운드 후반 이성준의 비고의성 로블로가 발생했으며, 이후 이성준의 왼손 잽이 문현민의 턱에 스치며 문현민에게 데미지를 입혔지만, 문현민이 클린치를 통해 위기에서 벗어나면서 결정적인 데미지로는 이어가지 못했다.

 

사진 = 본지 취재 영상 캡쳐본

 

경기 결과는 착실하게 유효타를 쌓아올린 문현민이 5:0으로 이성준에게 판정승을 거두면서, 챔피언 벨트를 허리에 감았다.

한편  본 경기는 고양시 행신로에 위치한 팜스식자재 마트, 화장품 전문기업 에브리갈릭 , 미래S&I,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 전주 맛집 뽀대갈비, 사임당 빛의 일기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