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무료 이벤트’ 실시
  • 유정현 기자
  • 승인 2018.11.21 0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그메이트 제공

[파이트타임즈] 펫시터 중개 서비스 (주)도그메이트(대표 이하영)가 이용고객을 위한 방문펫시터 무료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펫시터 서비스란, 도그메이트 소속의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고객이 사전에 요청한 배식, 배변정리 및 산책 등을 도와주는 반려동물 방문 케어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방문페시터 무료 체험 이벤트는 도그메이트 방문서비스를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펫시터에 대한 신뢰성과 편리성을 고객에게 선보이려 이벤트를 개최했다는 설명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고 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도그메이트 소속 펫시터가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반려견 성향에 맞춰 자주 다니는 산책코스와 산책스타일, 배식스타일등을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돌보미에게 전달되고, 요청사항에 따라 반려견에 맞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메일과 핸드폰번호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스케줄과 원하는 날짜, 시간대를 설정하여 전보다 더욱 편리하게 방문 펫시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펫시터'는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된 반려견 돌보미로, 반려견을 돌보며 이용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반려견의 상태와 사진 또는 영상을 공유하며 이용고객들이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도록 액션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반려견의 산책, 놀이, 배식 등을 대신 진행해주는 방문서비스 외에도 반려견을 펫시터 집에 맡기는 위탁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 명절 및 연휴에 펫시터를 찾는 반려인이 늘어나면서 도그메이트의 서비스를 찾는 고객 또한 늘어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하영 대표는 “ 아직 국내에 생소한 방문펫시터 서비스로 혼자 남겨진 반려견들의 케어에 도움을 주고, 바쁜 현대 반려인들의 고충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