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오수향 著
상태바
[신간] 오수향 著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9.01.03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무슨 말을 그따위로 하십니까?> 북커버

 

[파이트타임즈] 넥서스 출판사가 상사의 어떤 말에도 ‘in a peace’를 유지하며 상사와 동료를 내 뜻대로 움직이는 대화법을 소개한 책 <무슨 말을 그따위로 하십니까?(오수향 지음, 넥서스 펴냄)>를 오는 1월 5일(토) 출간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직장인들은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런데 누구 때문에 화가 치밀어 오르고, 또 누군가로부터 상처받는 경우도 있다.

출판사에 따르면 이 책은 심리대화법 전문가인 오수향 저자의 직장인 대화 설명서로, 상사의 어떤 말에도 ‘in a peace'를 유지하며 상사와 동료를 내 뜻대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 대화법 책으로, 욱하지 않고 상처받지 않는, 미생이 아닌 완생의 직장 생존 대화법을 담고 있다고 한다.

저자 오수향은 “ 마음과 실력은 대화로 표현되기 때문에 사람의 마음가짐과 실제 실력이 어떠냐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 대화가 그 사람의 마음과 실력을 전부 보여주는 것” 이라며 “ 따라서 직장 생활을 잘하려면 능숙한 대화법을 익혀야 한다” 고 전했다.

이어 “ 사람들은 대화를 통해 그 사람의 마음과 실력을 판단한다. 상대의 유형과 개별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대화법을 갖춘다면 모든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다. 그러면 상사와 동료, 부하와 원만한 관계를 만들 수 있다" 며 " 이 과정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