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무에타이협회, 오는 4월 13일 '2차 국가대표선발전 및 전국신인전' 개최 예정
상태바
대한무에타이협회, 오는 4월 13일 '2차 국가대표선발전 및 전국신인전' 개최 예정
  • 유정현 기자
  • 승인 2019.02.11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오는 4월 1일까지 참가 접수 가능
사진 = 대한무에타이협회 로고

 

[파이트타임즈] 대한무에타이협회가 충남 홍성군 홍주체육문화센터에서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차 국가대표선발전 및 전국신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홍성무에타이협회에서 주최하며, 대한무에타이협회가 주관ㆍ인정한다.

대회 참가 신청자격은 대한무에타이 협회 산하 전국 무에타이 지관의 선수진, 수련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대한무에타이협회 방문/우편접수 또는 대한무에타이협회 카페를 통해 오는 4월 1일(월)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각 경기는 △국가대표 선발전 시니어 △국가대표 선발전 주니어 △신인전 △초등부(고학년) △초등부(저학년) △스파링대회 등으로 나뉜다.

국가대표 선발전 시니어/주니어 출전 나이는 만 17세 이상/이하로 구분하며, 기준년도는 2002년 4월 13일이다.

한편 국가대표로 선발된 선수는 2019년도 IFMA 세계대회(RUS), IFMA 청소년세계대회(TUR), 유럽선수권대회(ESP), 비치게임(PHI), 아시아선수권대회, 세계무술마스터십(KOR, 청주) 등 해외파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