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야오노이 무에타이 체육관] KYN 무에타이 짐(KYN Muaythai Gym)
상태바
[태국 코야오노이 무에타이 체육관] KYN 무에타이 짐(KYN Muaythai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3.10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 KYN Muaythai Gym 소개 영상(출처-Sportschule Alex 유튜브)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는 태국 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KYN Muaythai Gym은 태국 남부 코 야오 노이(Ko Yao Noi)의 바닷가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체육관 주변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다.

코 야오 노이(Ko Yao Noi)는 푸켓 또는 끄라비 지역에서 스피드 보트로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스피트 보트 비용은 약 300바트다.

 

사진출처 = KYN Muaythai Gym 페이스북

 

해당 체육관에는 헤드 트레이너 Hlukhin을 포함한 총 5명의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다. 

헤드 트레이너인 Hlukhin은 태국 남부, 라자담넌 스타디움, WMC 세계 챔피언 등의 커리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이점은 OPBF, PABA 등 아시아 복싱 단체의 챔피언 커리어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영상 = 헤드 트레이너 Hlukhin K.O 하이라이트 (출처- Lisa Buckley 유튜브)

체육관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된다. 

무에타이 트레이닝 가격은 그룹 클래스 캠프 패키지의 경우 1일 2회 그룹 무에타이 클래스, 체육관 상시 무료이용, 1일 2식, 숙박, 수영장 및 정원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숙소의 퀄리티에 따라,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1주일 10000바트 ~ 16000바트 / 1달 33000바트 ~ 56000바트에 이용 가능하다.

개인 수업 클래스 패키지의 경우 그룹 무에타이 클래스 대신 1회의 개인 수업이 포함되어 있고, 나머지 항목은 동일하다. 

이 경우도 숙소의 퀄리티,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1주일 12000바트 ~ 19000바트 / 1달 48000바트 ~ 66000바트에 이용 가능하다. 숙박을 포함한 트레이닝 비용을 태국내 타 지역 체육관과 비교한다면 많이 비싼편에 속한다.

 

사진출처 = KYN Muaythai Gym 페이스북

 

체육관은 현지에서 시합을 하고 싶은 수련자를 위해 헤드 트레이너의 결정에 따라 KYN 무에타이 스타디움, 푸켓, 라자담넌, 룸피니 등에서의 시합을 주선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dress information :

K.Y.N Muay Thai Gym 34/8 Moo 5 Koh Yao Noi Phang Nga Thailand 82160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