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송차이코리아, 7월 무에타이 세미나 일정 발표
상태바
원송차이코리아, 7월 무에타이 세미나 일정 발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6.27 2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대연 대표 무에타이 세미나 진행 모습 (출처 - 본지 취재영상 캡쳐본)

 

[파이트타임즈] 원송차이코리아(대표 이대연)가 7월 무에타이 세미나 일정을 27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7월 6일, 20일, 27일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해당일에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원송차이코리아측에 따른 이번 7월 무에타이 세미나 내용은 ①전 세미나 복습 및 빰 클린치(클린치 드릴 및 클린치 기술 강의) ②무에타이의 기본 4가지 스타일(무에이맏, 무에이떼, 무에이카오, 무에이피무) 강의 ③무에타이 경기들 중 주요 경기 영상을 통한 경기내용 및 전술 분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대연 대표는 “원송차이코리아가 진행하는 무에타이 세미나의 목표는 단순히 단증을 발급해주는 것이 아니라 무에타이 기술을 몸에 익히게 하고 원리를 이해하게 하는 것” 이라며 “7월부터는 무에타이 기술 뿐만 아니라 무에타이 스타일과 전술에 대해서도 강의가 진행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국내에도 다양한 무에타이 파이팅 스타일이  보급되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원송차이코리아 프로모션에서 열리며,본 세미나는 파이트타임즈가 공식 후원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