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남다 커플, 럽스타그램 봉인해제 ··· "너는 내 운명♥"
[FT스포츠] 남다커플의 꽁꽁 숨겨둔 럽스타그램이 공개됐다.
'돌싱글즈' 시즌 최초 1호 재혼 확정 지은 남다커플은 이다은과 윤남기이다.
돌싱글즈 두 시즌만에 첫 재혼 커플의 탄생이다.
10일 윤남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돌싱글즈2'에 출현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덕분에 운명인가 싶은 사람을 만나 잊고 있던 꿈을 다시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며 이다은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이어 "돌싱글즈2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제작진분들과 진심으로 저희를 응원해주신 MC 네 분께 큰 감사 인사드립니다"며 "1기 출연자분들께도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언제나 고마운 2기 멤버들 더 행복하길 바라며 2022년 모두모두 건강하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2' 스페셜 최종회에서 근황을 전하며 재혼 계획을 밝혔다.
스페셜 방송을 마치고 남다커플은 그동안 스포일러 방지로 꽁꽁 숨겨둔 럽스타그램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다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럽스타그램. 남다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윤남기 얼굴을 맞대 사진을 게재했다.
소감을 전하는 이다은의 게시물에 윤남기는 "너는 내운명"이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다은도 윤남기의 게시물에 "너(오빠)도 내운명♥" 이라고 남기며 달달함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돌싱글즈'는 평균 시청률 5.5%으로 넷플릭스 국내 콘텐츠 1위를 기록했다. 시즌1에 이어 2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연애 리얼리티 예능 중 큰 성공을 거뒀다.
'돌싱글즈'측은 시즌 3 방영을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