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K-하이틴 좀비물 등장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물 흥행 이어갈까
상태바
새로운 K-하이틴 좀비물 등장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물 흥행 이어갈까
  • 강수정 기자
  • 승인 2022.01.06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 스포츠] 좀비물이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면서 이번에는 K-하이틴 좀비물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2022년 1월 28일 넷플릭스 개봉 예정인 '지금 우리 학교는' 시리즈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아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의 극한 상황을 그린 이야기이다.

앞서 한국에서는 수많은 좀비 영화, 드라마가 나오면서 흥행을 이어갔고 K-하이틴 좀비물은 처음이라 많은 기대를 안고 있다.

이미 공개된 티저에는 손에 땀을 쥘 만큼의 공포를 느껴볼 수 있는 모습과 피로 가득 찬 운동장 좀비로 변한 학생들의 모습을 그려내면서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서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하이틴 좀비물을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아파트, 도심 주변에서 펼쳐진 좀비물이 아닌 학교 내에서 펼쳐지는 만큼 교실 곳곳에서 보여지는 좀비들과의 액션 숨 막히는 추격전을 선보이면서 역대급 좀비물을 예고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는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등 신인들로만 찍어 신선하고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총 12부작으로 방영된다.

특히 개봉 채널이 넷플릭스인 만큼 전 세계적으로 한국 드라마, 영화에 열풍하고 있는 지금 K-하이틴 좀비물이 전 세계적으로 또 다른 흥행을 불러오진 않을까 기대감을 사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