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돈까스 울산시티병원점, 개그맨 심현섭 ‘유머치유 토크쇼&팬사인회’ 10일 개최 
상태바
브라운돈까스 울산시티병원점, 개그맨 심현섭 ‘유머치유 토크쇼&팬사인회’ 10일 개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0.05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는 오는 10일 브라운돈까스 울산시티병원점에서 개그맨 심현섭의 유머치유 토크쇼&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팬사인회는10일 12시~13시 브라운돈까스 울산시티병원점에서 진행되며 유머치유 토크쇼는 같은 날 13시10분부터 14시10분까지 시티병원 본관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개그맨 심현섭는 “이번 유머치유 토크쇼는 이동이 어려운 아픈 환자를 위해 더욱 웃겨드리고 싶다”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토크쇼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한 브라운돈까스 울산시티병원점의 경우 지상6층 400병상급 중축으로 지역 최고 첨단 거점 병원으로 거듭나 있다.

돈까스 전문점 브라운돈까스는 은퇴 후 창업을 생각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도 손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돈까스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본사의 지원 하에 손쉽게 돈까스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전문가의 상권 분석과 오픈지원교육 그리고 매장관리를 전담 슈퍼바이저의 피드백을 통해 진행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소화된 레시피를 구축했고, 원팩 시스템으로 재료 손질 시간을 단축해 돈까스창업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는데 힘썼다. 

업체 관계자는 “가맹비, 관리비, 감리비 등을 면제하는 것은 물론, 오픈 광고비 및 지역 타겟팅 광고를 무상으로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창업 부담을 낮출 수 있었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