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디랩-㈜제이앤와이비즈(홈쇼핑 벤더社), 홈쇼핑 방송운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에스오디랩-㈜제이앤와이비즈(홈쇼핑 벤더社), 홈쇼핑 방송운영 업무협약 체결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1.30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25일 ㈜에스오디랩 세종 본사에서 항산화 연구 전문기업 ㈜에스오디랩(대표 이세영)이 ㈜제이앤와이비즈(홈쇼핑 벤더社, 대표 채의석)와 공격적인 홈쇼핑방송 운영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스오디랩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다년간 각분야의 유수의 파트너사들과 쌓아온 경험과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간의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며 홈쇼핑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항산화 탈모 케어 브랜드인 나와모(NAWAMO)를 적극 홍보하고, 이는 2024년 진행할 이벤트 중 가장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스오디랩은 독자적기술로 고함량의 SOD(superoxide dismutase) 양산에 성공한 기업으로 관련 핵심 특허를 다수 보유 중이며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해 그 제품력을 이미 검증받았다. 에스오디랩에서 출시한 탈모 케어 브랜드 나와모(NAWAMO)는 SOD울트라부스터, SOD미라클샴푸, SOD퍼펙트트리트먼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2월 22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었다.

㈜제이앤와이비즈 채의석 대표이사는 “다채널 홈쇼핑을 확보하여 시장에 조기 안착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동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스오디랩 이세영 대표이사는 “앞으로 더욱 공격적인 전략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진행할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다가갈 것”이라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