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오리엔테이션 성료
상태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오리엔테이션 성료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26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2024년 3월 학기 신입생들과 함께 지난 2월 22일 오후 1시 마포중앙도서관 6층 마중홀에서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성료했다.

2024년 3월 학기 라사라 신입생 대표로 패션학사 패션디자인학과 신미진 학생과 패션학사 패션비즈니스학과 김지윤 학생의 신입생 선서와 유주화 이사장의 신입생 입학 허가 선언으로 시작된 입학식에는 2024 3월 학기 라사라 신입생과 내빈과 더불어 라사라 재학생 및 교직원 등이 2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신입생들의 입학을 함께 축하했다.
 
입학식 식순 중에는 유주화 라사라 이사장의 격려사와 라사라 프리미엄 멘토 교수인 곽현주 디자이너의 축사가 진행됐다. 더불어 2024 라사라 학생자치위원회장 박지환 재학생을 비롯해 학생자치위원회 소속 재학생들의 환영의 인사와 함께 라사라 전임교수 및 재학생과 졸업생 외 학교 관계자들까지 신입생을 맞이하는 따뜻한 축하 인사를 담은 영상이 송출됐다.

이어진 2부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라사라 이유정 부학장이 원활한 학교생활을 통해 패션인재로서 성장하기 위한 라사라 신입생들의 필요한 학사 관리 시스템 및 전공별 시간표 공지를 전달했으며 2024 라사라 학생자치위원회장 박지환 재학생이 추가로 학교생활 안내했다. 오리엔테이션의 마지막 순서로는 2024년 3월 학기 신입생들이 배정된 반별 전임교수와의 만남을 가졌다.

한편, 라사라는 졸업 시 교육부 장관 명의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와 4년제 패션 학사 취득이 가능해 패션 현장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지식과 실무 위주의 교육 커리큘럼이 진행되어 ‘실무능력+학위취득’이 가능한 패션교육기관이다.

패션을 단일 학부로 하는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패션전공자로서 진로계획이 명확한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기 위해 학생부 종합평가제를 통해 준비된 패션 인재를 선발하고자 2024학년도 우선 선발 전형이 곧 진행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