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즈 파이팅 챔피언십(WFC02) 두번째 정규 MMA 대회 개최
상태바
위너즈 파이팅 챔피언십(WFC02) 두번째 정규 MMA 대회 개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6.28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플랫폼 위너즈의 2번째 정규 MMA 대회인 WFC02(위너즈 파이팅 챔피언십02) 대회가 오는 9월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위너즈 스포츠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달 15일 열린 WFC01 대회에 이어 위너즈는 MMA 팬들과 선수들에게 또 한 번의 열정적인 경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WFC02 대회는 WFC01 대회와 마찬가지로 1:1 개인전과 팀 대 팀 스페셜 매치(팀 배틀)로 구성된다. 위너즈는 지난 WFC01 대회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인 팀 배틀 형식을 다시 도입해, 팀 간의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위너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되며, 전 세계 팬들이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WFC02에 참가를 원하는 선수들은 공식 인스타그램 위너즈WFC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WFC02 대회에서는 실시간 채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생중계를 시청하는 동안 채팅 창에 베스트 댓글을 남기는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위너즈에서 치킨 쿠폰을 증정하게 된다.

위너즈는 투명하고 공정한 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WFC는 MMA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스포츠 무대에서 위너즈의 존재감을 확립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위너즈는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스포츠 산업의 혁신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WFC02 대회를 통해 더욱 많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MMA 스포츠의 수준을 높이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리그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팀 배틀 형식의 흥미와 박진감을 더하고, 선수들과 팬들이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너즈는 앞으로도 자체적인 정규 MMA 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에도 활발히 진출하여 진정한 스포츠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특허 출원된 다양한 사업과 기술 모델을 통하여 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