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기업 (주)인스팅터스가 운영하는 이브(EVE)가 홍익대학교 성소수자 동아리인 홍반사(홍대인이 반하는 사랑)의 퀴어 클럽 파티 ‘홍밤’에 이브 리얼003 콘돔부터 핑거돔, MD젤 언센티드 등의 상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브 핑거돔은 국내 브랜드 최초로 출시된 손가락 콘돔으로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인 손가락 평균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홍반사’가 주최하는 퀴어 클럽 파티는 다양한 퀴어들이 모든 혐오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이다. 성정체성과 성적 지향뿐만 아니라 유색인종, 여성, 장애인, 연령 등에 대한 차별없이 클러빙 할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이브 관계자는 “성소수자 인권에 대한 지지와 연대를 주도하는 홍반사의 행사에 물품을 협찬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존중과 평등 아래 누구나 안전하게 사랑할 권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주)인스팅터스가 운영하는 이브(EVE)는 소비자의 성적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원료부터 유통까지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나이/성별/성적지향/장애/지역/장애와 같은 사회적 기준과 관계없이 모든 성적 존재가 행복한 세상을 지향한다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매년 매출의 1%를 청소년과 성소수자를 위한 비영리 단체에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 FT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