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스포츠 국가대표 황유성, WDSF 세부 오픈 1위 쾌거
상태바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황유성, WDSF 세부 오픈 1위 쾌거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10.11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복자 피플 제공
사진 : 강복자 피플 제공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황유성이 필리핀 세부에서 열린 WDSF(세계댄스스포츠연맹) 오픈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제무대에서 다시 한 번 빛났다. 

황유성 선수를 후원하고 있는 강복자 피플에 따르면 황유성 선수는 지난 9월 15일 필리핀 세부에서 열린 WDSF 세부 오픈 라틴 부문에 정은지 선수와 함께 출전해 1위에 올랐다.

한국 댄스스포츠의 저력을 보여준 황유성 선수는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댄스스포츠 라틴부문 국가대표로 활동하고 있이며, 이번 대회는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황유성 선수는 대회 후 강복자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처음 참가한 필리핀 대회에서 1위를 하니 기쁨이 두 배였다”고 소감을 밝히며 “해외경기가 많아 준비하기가 힘들었지만, 오히려 여행을 간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연습부터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다”라고 전했다.

황유성 선수는 세부 오픈 이후 9월 21일 중국 청두에서 열린 '2024 DSA Asian Championships(DSA 아시안 챔피언십)'에 참가해 라틴부문 5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기량을 보여주었다. 

현재 황유성 선수는 전국체육대회를 준비 중이며 이번 대회를 통해 황유성-정은지 커플의 춤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국체육대회는 다른 대회와 달리 결승전에서 한 커플만 플로어에서 춤을 추는 솔로댄스 기회가 있어, 황유성-정은지 커플의 춤을 알리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최근 댄스스포츠가 대중의 관심을 많이 받는 만큼 국내외 크고 작은 대회들이 많아, 황유성 선수의 컨디션 관리가 이번 대회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강복자식품은 강복자 피플을 통해 황유성선수를 1년째 후원 중이다. 실제로 황유성 선수는, 후원선수들의 컨디션과 필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후원제품을 결정하는 맞춤컨설팅을 위해 강복자 피플과 매월 주고받는 체크리스트에서 “후원받은 강복자식품의 제품을 대회 일정이 있을 시에도 챙겨 간다”고 언급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내비쳤다. 

강복자식품과 강복자 피플은 후원하는 선수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강복자 피플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무대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황유성 선수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황유성 선수가 더 멋진 춤으로 세계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복자 피플은 강복자식품이 황유성과 같은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를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설립한 단체로, 예술인과 유망주들을 위한 후원까지 그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강복자 피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강복자 피플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망주 후원 및 기부활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복자식품 본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