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최주환, 강복자 피플 기부 릴레이 참여… 올 시즌 마지막 경기 배트 기증
상태바
키움히어로즈 최주환, 강복자 피플 기부 릴레이 참여… 올 시즌 마지막 경기 배트 기증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4.10.2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복자 피플 제공

 

키움히어로즈의 최주환 선수가 강복자 피플과 강복자식품이 주관하는 기부 릴레이에 5번째 주자로 나서 야구용품을 기증하였다. 이번 기부 릴레이는 강복자 피플에서 후원선수들의 물품을 기증받아 소외된 이웃을 돕는 프로젝트로, 최주환 선수는 야구공, 유니폼, 그리고 경기에서 직접 사용한 야구 배트에 사인을 남겨 기부했다. 특히 최주환 선수가 기증한 배트는 2024시즌 마지막 경기까지 사용한 매우 의미 있는 물품으로, 이번 기부 릴레이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강복자 피플과 강복자식품은 꾸준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강복자식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왔으며, 강복자 피플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계획하며 지역 사회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기부 릴레이도 이러한 나눔 정신에서 출발했으며, 최주환 선수의 참여로 그 의미가 더욱 빛나고 있다.

최주환 선수의 이번 기부와 관련해 특별히 주목할 점은, 최주환 선수가 강복자 피플 측에 먼저 기부 릴레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는 것이다. 최주환 선수는 그동안 여러 차례 기부 활동을 통해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해왔다. 2021년에는 1000경기 출장 기념으로 1000만 원을 기부하며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명절 지원 활동에 동참한 바 있다. 그가 기부한 금액은 인천 지역의 아동 그룹홈과 임시 보호센터에 전달되어, 아이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되었다​.

이번에 최주환 선수가 기증한 야구 용품은 강복자식품과 강복자 피플이 주관하는 연말 경매에 출품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부된다. 팬들에게는 최주환 선수가 직접 사용하고 사인한 야구 용품을 소장할 기회가 제공되는 동시에, 경매 수익금은 사회에 환원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든다.

한편, 강복자 피플은 강복자식품이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를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설립한 단체로 기존의 스포츠 후원 활동을 예술계와 장학생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후원 확대와 함께 기부 활동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