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음성명작페스티벌서 씨름대회 개최
상태바
음성군, 음성명작페스티벌서 씨름대회 개최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2.10.06 0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충북 음성군은 음성명작페스티벌 기간 축제장에서 씨름대회가 열린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에는 대한씨름협회 주관으로 '2022 찾아가는 전통씨름대회'가 금빛공원 특설씨름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음성명작페스티벌 기간 중 축제 관람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현장접수를 받아 남·녀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14세 미만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은 우리의 고유 경기인 씨름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돼 특별한 재미와 볼거리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오는 8일에는 음성군 씨름협회(회장 강영훈) 주관으로 ‘2022 음성군수배 장사씨름대회’가 열린다.

음성명작페스티벌 넷째 날 열리는 이번 대회는 남자 90㎏ 이상, 90㎏ 미만 등 2체급으로 나눠서 개인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씨름선수뿐만 아니라 군민과 관광객도 당일 정오까지 현장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씨름대회는 군 3대 농산물 축제를 통합한 '음성명작페스티벌' 기간에 진행돼 박진감 넘치는 씨름 경기와 함께 음성명작페스티벌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군 관계자는 "음성명작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씨름대회를 개최하는 만큼 씨름대회에도 참여하고 축제도 함께 즐기며 음성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