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 황보라♥김영훈 드디어 결혼 ··· 김동건·하정우와 진짜 가족된다
상태바
'10년 열애' 황보라♥김영훈 드디어 결혼 ··· 김동건·하정우와 진짜 가족된다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7.06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배우 황보라와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가 10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는다.

김영훈 대표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이다.

6일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 왔던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황보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황보라는 지난 2014년 김영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 후 김영훈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 형인 배우 하정우의 예쁨을 받았다. 현재 두사람은 결혼을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한편,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의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