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만에 다시 파경…"내 인생 가장 큰 후회 결혼"
상태바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만에 다시 파경…"내 인생 가장 큰 후회 결혼"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2.22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황정음 SNS
사진 = 황정음 SNS

[FT스포츠]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들은 3년 전쯤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겪었다.

22일 더팩트에 따르면 황정음과 이영돈은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더팩트는 이들의 측근을 인용해 "이영돈에게 귀책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황정음이 최근 법원에 이혼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난 2015년 열애설을 인정한 후 이듬해인 2016년 결혼식을 올렸다. 2017년에는 첫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2020년 9월 두 사람은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며 한 차례 파경 위기를 겪었다. 이후 2021년 7월 황정음 측은 "이혼조정 중 두 사람이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며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이에 2022년 3월에는 둘째 아들을 품에 안기도 했다.

황정음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과정과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황정음은 당시를 떠올리며 "기사가 나기 전 날 가족 단체 메시지방에 알리자 아빠가 '이서방이 더 걱정'이라고 하더라. 나를 걱정 안 하고 오빠를 걱정해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재결합과 관련해서는 "제가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은 오빠가 굉장히 조심해주고 저도 마음이 아무래도 남아있었으니까 둘이 다시 합친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황정음은 다시 한번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으며 두 사람은 결국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