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품어준 손흥민에 파비앙 "역시 Sonny"
상태바
이강인 품어준 손흥민에 파비앙 "역시 Sonny"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2.21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FT스포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이른바 하극상 논란을 부른 후배 이강인을 품어준 데 대해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이 감격을 나타냈다.

파비앙은 21일 이강인 SNS를 찾아 "잘했다! 사람은 실수할 수도 있다! 고생 많았다! 힘내고 16강 2차전 멀티골 갑시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는 손흥민 SNS 댓글에도 "역시 Sonny♥"라고 적었다.

파비앙의 이 같은 반응은 이강인이 영국 런던으로 손흥민을 찾아가 사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데 따른 것이다.

요르단과의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을 앞두고 손흥민과 물리적으로 충돌한 이후 세상에 사건이 알려진 지 일주일만이다. 이강인은 손흥민을 만나기 위해 런던을 찾았고, 손흥민도 후배의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았다.
손흥민은 "그 일 이후 강인이가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달라"며 이강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강인이가 잘못된 행동은 다시 하지 않도록 모든 선수가 대표팀 선배로 또 주장으로 강인이가 보다 좋은 사람,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특별히 보살펴 주겠다"고 했다.

아울러 손흥민은 "저도 제 행동에 대해 잘했다 생각하지 않고 충분히 질타받을 수 있는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그러나 저는 팀을 위해서 그런 싫은 행동도 해야 하는 것이 주장의 본분 중 하나라는 입장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똑같은 상황에 처한다고 해도 저는 팀을 위해서 행동할 것"이라고 자신의 신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팀원들을 통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축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소란스러운 문제를 일으켜서 진심으로 죄송하고 앞으로 저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이 계기로 더 성장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