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아빠 된다…"시험관 버텨준 ♥아내 감사"
상태바
NRG 이성진, 아빠 된다…"시험관 버텨준 ♥아내 감사"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2.21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성진 SNS
사진 = 이성진 SNS

[FT스포츠] NRG 이성진이 아빠가 된다.

21일 이성진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직접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성진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2월 20일, 결혼기념일 2주년이다.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다, 우리 아빠, 엄마 됐다”고 전했다.

이어 “너무 자랑하고 싶었다. 이제 6식구다. 우리 복덩이, 복 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부인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귀하게 찾아와 준 아기 천사, 사랑 안에서 진정한 천국을 누리겠다. 걱정해 주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성진은 웨딩 화보, 초음파 사진 등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누리꾼들은 "아기와 행복한 새출발하시길" "벌써 2주년이나 됐다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아내분 순산 기원"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앞서 이성진은 지난 2022년 2월 지금의 와이프와 결혼했다. 그는 2021년 11월 한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와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성진 부인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두 사람은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처음 만났다.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데뷔한 이성진은 NRG로 다시 데뷔해 '할 수 있어'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22년 직접 쓴 손 편지를 올려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