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전문스포츠지도자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상태바
신안산대학교 전문스포츠지도자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1.09.06 2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산업계의 대표기업과 신안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가 전문 스포츠 지도자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에 참여한 스포츠 산업계는 아이풀(IPOOL), 스포츠아일랜드, PEC,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IIPA)와 스포츠지도과는 학생들의 인턴십과 최신 스포츠 실무형 교과개발과 운영을 포함한 전략적 취업지원이 포함되었다.

스포츠아일랜드 백성욱 대표는 신안산대학교는 과거 레저스포츠과 시절부터 우수 인재를 배출한 명문 대학으로 이번 산학협력으로 우수 인재 채용에 관한 기대감을 밝혔으며,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이찬우 대표 역시 학과와의 긴밀한 관계 속에 학생들에게 취업연계 가능한 자격증 취득 및 인턴십 과정을 통하여 현장형 교육개발과 취업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하였다. 

대중스포츠의 다양화와 고급화에 따라 최고 역량을 가진 스포츠지도자의 필요성도 증가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최조연(학과장) 교수는 산업체와 연계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인터십의 활성화로 취업률 100%를 달성하겠다고 말하고 이미 교육과정개발과 실내체육관, 헬스장, 무도장, 골프 연습장 등 모든 교육시설 정비를 마친 상태라고 말했다.

신안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4일까지 수시1차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