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민영, 금일 코로나19 검사 ···예정된 V라이브 취소 [전문]
상태바
브레이브걸스 민영, 금일 코로나19 검사 ···예정된 V라이브 취소 [전문]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1.09.16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16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민영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 대응으로 금일 검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나머지 멤버들 또한 민영의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내부 스케줄을 진행하기가 어렵다고 판단했다"며 "이날 오후 예정된 브이라이브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 상심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민영이 속한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오후 '쁘망진창 쁘걸이들의 추석 미니 운동회!'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었다.

다음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멤버 민영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 대응으로 금일,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선제적 차원에서 실시하는 검사이지만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나머지 멤버들 또한 민영의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내부 스케줄을 진행하기가 어렵다고 판단,
금일 오후에 하기로 예정되어있던 <쁘망진창 쁘걸이들의 추석 미니 운동회!> 브이라이브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대를 하셨을 팬분들께 상심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