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성덕' 샤이니 민호, NBA 중계 나선다 ··· 8일 밀워키-브루클린전
상태바
'코비 성덕' 샤이니 민호, NBA 중계 나선다 ··· 8일 밀워키-브루클린전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1.05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BA
사진 : NBA

 

[FT스포츠] 그룹 샤이니 민호가 미국프로농구(NBA) 중계에 도전한다.

오는 8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되는 2021-2022시즌 NBA 밀워키 벅스와 브루클린 네츠의 경기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이 경기에서 김명정 캐스터와 조현일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춘다.

연예계의 이름난 축구마니아로 민호가 NBA 중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민호는 "초등학교 때 농구에 빠지면서 NBA를 보게 됐다. 샤킬 오닐과 코비 브라이언트 콤비의 우승 장면이 아직도 머리에 남아있다"면서 "그 이후 코비를 열렬히 응원하며 자연스럽게 레이커스를 응원하게 됐다"며 알고보니 민호는 NBA LA 레이커스의 팬이였다. 

국내에서 NBA를 중계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는 앞서 NBA에 각별한 애정을 가진 박진영, 김구라, 슈퍼주니어 예성 등 NBA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민호는 "예성이 형이 저보다 훨씬 지식이 뛰어나다. 저는 형의 반만 하고 싶다"며 "이번 초대로 많은 분들께 농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는 8일 오전 9시 30분 스포티비2에서 민호의 NBA 중계 데뷔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