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카페브랜드 메종쇼당, 신메뉴 4종 선보여
상태바
프랑스 카페브랜드 메종쇼당, 신메뉴 4종 선보여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3.16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국내 첫 상륙한 메종쇼당이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생딸기 라떼', '생딸기 쇼콜라 퐁듀', '생딸기 카페 크림', '생딸기 아포카토' 등 4종의 신메뉴 음료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생딸기 라떼'는 생딸기와 우유를 함께 섞어 마시는 기본메뉴로 매일 아침 신선한 딸기를 수제청으로 만들어 생딸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매일 300잔 이상 판매를 돌파하는 등 메종쇼당의 대표적인 인기 음료임을 증명하고 있다.

또 다른 시즌음료인 '생딸기 쇼콜라 퐁듀'는 치즈, 초콜릿을 녹여 쿠키나 과일을 첨가해 먹는 방식으로, 메종쇼당의 대표 시그니처인 프랑스 정통 빠베 초콜릿과 생딸기의 풍미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이어 “ '생딸기 카페 크림'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가 만나 에스프레소와 함께 마시면 한 층 입 맛을 돋게 한다.” 고 전했다.

메종쇼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인기상품인 프랑스 명품 수제초콜릿, 베이커리, 스페셜 원두커피와 더불어 총 4종의 생딸기 음료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영진 메종쇼당코리아 본부장은 “딸기는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 기운을 물씬 풍기는 봄 제철 과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 맛을 사로 잡을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