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허웅 '스포테이너 활동 시작' 에스팀엔터와 전속계약
상태바
농구선수 허웅 '스포테이너 활동 시작' 에스팀엔터와 전속계약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2.06.03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L
사진 = KBL

[FT스포츠] 프로 농구선수 허웅이 스포테이너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3일 “프로농구 선수로서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는 허웅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스포테이너로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그만의 패션과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허웅은 허재의 아들 중 첫째로 최근 '아는 형님' '호적메이트'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 등 각종 예능에서 아버지, 동생과 함께 인기를 누렸다. 이 뿐 아니라 유튜브 '코삼부자'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허웅은 “새로운 영역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방송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에스팀 엔터와 함께 보일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웅은 지난 시즌 평균 득점 16.7점과 4.2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은 국내 프로농구 선수다. 커리어를 통해 기량을 입증한 그는 3년 연속 인기상을 품에 안는 등 남다른 팬덤까지 보유한 매력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통한다.

최근에는 전주 KCC 이지스 입단과 함께 2022 국제농구연맹(FIBA) 아시아컵 국가대표 합류 소식을 전하는 등 프로농구 선수로서 전성기를 맞고 있다.

에스팀은 "허웅의 본업인 농구 선수 활동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스포테이너로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그만의 패션과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에스팀엔 가수 이효리, 모델 장윤주와 한혜진 등이 소속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