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BTS 두번째로 강원 전방부대 입대?… "행사 비공개"
상태바
제이홉, BTS 두번째로 강원 전방부대 입대?… "행사 비공개"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04.13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FT스포츠] 방탄소년단 제이홉(29·정호석)이 현역으로 입대한다.

제이홉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3일, 제이홉이 18일 강원도의 한 신병교육대로 입대한다는 소식에 대해 "입대 일자와 장소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날짜와 장소가 공개될 경우 현장에 찾아올 팬들을 막고자 철저히 비공개로 하고 있다.

제이홉은 지난해 12월 입대한 그룹의 맏형 진(31·김석진)에 이어 팀 내에서 두 번째로 군에 가게 된다. 제이홉 이후 다른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지난 2월 말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한 뒤 입대 준비를 해왔다. 최근 입대 준비를 위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달 공개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 관련 활동이 입대 전 마지막 행보였다.

제이홉의 이번 입소 현장도 진 때처럼 크게 붐비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멤버들과 빅히트 뮤직이 안전과 다른 장병들을 위해 훈련소 앞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정중하게 요청하고 있는데, 이를 팬덤 아미 상당수가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현재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개별로 활동 중이다. 최근 지민이 솔로 앨범 '페이스'를 냈고, 슈가도 21일 솔로 앨범 '디-데이'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빅히트 뮤직 모회사 하이브는 오는 2025년 완전체 활동을 바라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