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년 25세' 아스트로 문빈, 강남 자택서 숨진채 발견 ··· 소속사 "큰 슬픔과 충격속 애도"
상태바
'향년 25세' 아스트로 문빈, 강남 자택서 숨진채 발견 ··· 소속사 "큰 슬픔과 충격속 애도"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4.20 0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문빈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고 사망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며 애도를 표했다.

연합뉴스TV 보도에 따르면 문빈은 지난 19일 저녁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문빈이 숨져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119에 신고해 문빈은 곧장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문빈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정확한 사망 원인 조사를 위해 부검 등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문빈은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다. 최근 멤버 산하와 함께 유닛 그룹을 결성해 활동했으며 오는 5월 드림콘서트에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

한편,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