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향, ‘일단 잘될꺼라 말해요’ 신간 출간
상태바
오수향, ‘일단 잘될꺼라 말해요’ 신간 출간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7.31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어 멘토’의 인생처방전
일단 잘될꺼라 말해요/오수향 저/한밤의 책 표지

 

대학부터 기업까지 말과 긍정의 힘을 세상에 전하는 2000여회 이상의 강연을 통해 가족, 친지, 직장 등 다양한 인간관계에 알맞은 심리 대화법과 소통법을 강의하면서 갈등을 해결하고 자신을 돌보는 방법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진 심리소통전문가 오수향 작가가 16번째 신작을 펴냈다.

이번 책은 수많은 대중매체와 강연 등을 통해 ‘말’의 중요성을 이야기해 온 ‘국내 1호 대화심리전문가’ 오수향 저자가 이번에는 말에 숨겨진 행복과 성공의 비결을 소개한다.

이 책에서 말이란 단순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을 위한 도구가 아니며, 말에는 우리의 생각을 바꾸고 미래를 변화시킬 거대한 힘이 담겨 있다는 것을 풍부한 사례와 과학적 근거를 통해 밝혀주며 전하고 있다.

저자는 ‘말’ 속에 숨겨진 힘을 발견하고, ‘말의 힘’을 능수능란하게 발휘함으로써 인생을 바꾸는 가장 쉽고 단순한 방법을  터득하는 법을 말했다. 특히 ‘일단 잘될 거라 말해요’에서는 평범한 인생을 특별하게 바꾸어 줄 말하기 비법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며 무심코 입 밖으로 흘러나오는 말을 잘 다듬는 것만으로도 삶은 변화하기 시작한다고 전한다. 말에 담긴 놀라운 힘을 깨닫고 긍정적이고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