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커뮤니케이션즈, '세상을 변화시키는 IT기술 트렌드 2023' 도서 출간
상태바
윤커뮤니케이션즈, '세상을 변화시키는 IT기술 트렌드 2023' 도서 출간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8.25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디지털미디어랩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IT기술 트렌드 2023'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적은 최신 IT 트렌드와 동향을 탐구하고,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차세대 인터넷으로 떠오르고 있는 ‘웹 3.0’부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인공지능(AI), 디지털 트윈, NFT, SaaS 그리고 챗 GPT까지 IT 시장을 주도할 정보기술 트렌드를 담고 있다. 또한 최근 기업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생존을 위해 저마다의 고유한 디지털 전환(DX) 전략을 추진 중인 만큼,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여러 디지털 기술을 이해하는 데 이 책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책의 공동저자인 윤여주 대표는 “오늘날 IT 환경은 급변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니즈와 유행도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며 "이 책은 급변하는 시대에 IT 기술 트렌드의 방향을 가늠하는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책은 IT 트렌드에 관심을 가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로, 비즈니스 리더, 개발자, 연구원, 학생 그리고 그 밖의 다양한 구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기술 트렌드를 모아 놓았으며, 이론적 지식과 실무적 경험이 반영된 정보를 제공한다. IT 기술이 일상 생활에 어떻게 반영되어 이용되고 있는지 실제 사례를 통해 설명하고 있어 이해하기 쉽고, IT를 잘 모르는 비전공자들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